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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정업등록증 재발급 신청

◆ 손해사정업등록증 재발급 또는 갱신시 서류

* 사정업등록증 재발급 신청서[별지 제52-1호] 1부
* 개인신분증 사본 (법인의 경우 대표자 신분증사본 첨부)
* 손해사정업등록증 원본 (단 원본 분실시 별도로 분실사유서 작성하여 첨부)
*기 타 : 별도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변경신고서 작성(변경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변경서류 첨부)
예1> 사업장주소 변경시 변경된 사무실임대차계약서 사본 첨부
예2> 사업장주소가 거주지로 변경시 주민등록등본 첨부
예3> 법인이 상호, 이사, 임원사항, 정관 등 변경시 등기변경서류 첨부


*접수 및 방법 : 금융감독원 보험감독국 보험업무팀 (Tel. 02-3145-7485 )
등기우편으로 접수가능
- 등기발송시 수신주소 : (우 150-743)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7번지
금융감독원 보험감독국 보험업무팀


※ 필요한 별지 양식 파일 첨부하오니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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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kicaa 관리

등록일2014-06-18

조회수2,66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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